Categories: 헤드헌터

또 한 명의 헤드헌터 퇴사 소식

오늘 또 한 명의 직원이 퇴사하겠다고 연락을 주었다.

프리랜서 조직이니 퇴사라는 말을 쓰는 것도 애매하지만, 그래도 정식으로 회사에서 계약서를 작성하고 근무를 하였으니 퇴사가 맞을 것 같다.

재택근무로 운영하는 특성 상, 업무에 집중하기가 어려우셨던 것 같다. 이에 사무실 출퇴근이 가능한 써치펌으로 이직을 하신다고 한다.

업무는 이번주까지 마무리 하기로 했다.이젠 사람이 들고 나는 것에 익숙해질만도 한데 여전히 익숙치가 않다. 특히 최근 유독 여직원들이 퇴사를 많이 하면서 나에게 섬세하게 동료들을 챙기는 능력이 많이 부족하다 라는 것을 느낀다.

그래도 한 때 1/4이 여성 헤드헌터였는데, 이제는 1/10으로 줄었다.

오늘은 다소 가라앉은 기분으로 오후 업무를 볼 것 같다.

dark81x

Recent Posts

러닝 16일 차_5분 더 뛰었다.

오늘은 목표인 30분 보다 5분 더 뛰었다. 그리고 2K 동안은 5분대 페이스로 달렸다. 또, 처음으로…

33분 ago

인상적인 희망연봉 사유

예전에 브런치에서 이직시 작성하는 희망연봉에 대해서 작성한 글이 있었다. https://brunch.co.kr/@stepup/129 오늘, 2차 면접을 앞두고 희망연봉을…

15시간 ago

제미나이가 추천하는 초보 러닝화

일주일 간 르무통을 신고 러닝을 하다가 본격적으로 러닝화를 사야겠다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그래서 챗GPT와…

18시간 ago

러닝 15일 차_완벽한 슬로우 조깅

오늘 아침에 일어나니 몸이 찌뿌등하고 무거웠다. 그냥 운동을 쉴까 하다가, 내일 비가 올 것 같아서…

18시간 ago

이직 노하우_헤드헌터와 처음 이직을 준비하는 방법

헤드헌터를 통해 이직을 처음 준비하시는 분들께서 종종 궁금해하시는 점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아래 내용을 참고하셔서 더 현명하고 안전하게…

21시간 ago

챗GPT 구독 해지, 구글 제미나이 유지

결국 챗GPT 구독 해지, 구글 제미나이 구독 유지로 결정을 하였다. 우선 기본적으로 뭔가 대단한 걸…

21시간 ago